Fantasy / JBJ

 

1st EP album "FANTASY"

『Fantasy』

 

youtu.be

 

 

You’re not a daydreamer


지금 네 눈앞은

今君の目の前は


너의 시공간을 멈출 새로운 Fantasy

君の時空間を止めた新しい Fantasy


네가 날 불러

君が僕を呼ぶ


간절히 원할 때

切に望むとき


네 몸 곳곳에 번져 감각을 깨울게

君の身体あちこちに広がる感覚を呼び覚ます

 


난 달콤한 Poison

僕は甘い Poison


날 거부하거나 피하는 건 No choices

僕を拒んだり避けるのは No choices


네 호흡이 네 체온이 불같이

君の呼吸が 君の体温が火のように


달아오른 걸 아니

燃え上がるのがわかる?


Your Fantasy

 


상상 속에 차오른

想像の中に込み上げる


네 꿈을 모두 꺼내줘

君の夢をすべて取り出して


그게 바로 나잖아

それが僕なんだ


더 불태워 봐

もっと燃やしてみて


뜨거워진 눈빛과

熱くなる眼差しと


터질 것 같은 열정 다

張り裂けそうな情熱すべて


날 원한만큼 가져봐

僕を好きなだけ手に入れてみて


I`m Your Fantasy

 


네가 내 이름을 불러준 순간에

君が僕の名前を呼んだ瞬間に


I'm alive


미로 안 갇힌 날

迷路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僕を


이끌어 준 건 너야 Right

導いてくれたのは君だ Right


내 목소리가 피어나길 바라

僕の声が届きますように

 

너의 귓가에 또 마음 안에

君の耳元に 心の中に


너는 상상해 내가 만들게

君は想像して 僕が叶えるから


꿈꾸던 모든 게 다 가능하게

夢見たことすべてが可能になるように

 


감정이 뒤섞인 미로

感情が入り交じった迷路


넌 걱정 마

心配しないで


끌리는 대로 믿고 나를 따라와

導かれるまま信じて僕についておいで

 

숨 막힐 듯한 Fever

息が詰まりそうな Fever

 

'Cause we run so hot


이젠 멈출 수 없어 내 맘에 올라타

もう止まれない 僕の心に乗り込んで

 


난 달콤한 Prison

僕は甘い Prison


넌 달아날 수도 숨을 수도 없거든

君は逃げも隠れもできないよ


길들여져 내 품에 더 깊숙이

手なずけられて僕の胸にもっと深く


빠져드는 걸 알아

ハマっていくのがわかる


Your Fantasy

 

 

상상 속에 차오른

想像の中に込み上げる


네 꿈을 모두 꺼내줘

君の夢をすべて取り出して


그게 바로 나잖아

それが僕なんだ


더 불태워 봐

もっと燃やしてみて


뜨거워진 눈빛과

熱くなる眼差しと


터질 것 같은 열정 다

張り裂けそうな情熱すべて


날 원한만큼 가져봐

僕を好きなだけ手に入れてみて


I`m Your Fantasy

 


내 이름을 불러줘

僕の名前を呼んでよ


널 가득 나로 채워줘

君を僕で満たして


난 너로 만든 Masterpiece

僕は君でできた Masterpiece


더 불태워 봐

もっと燃やしてみて

 

뜨거워진 눈빛과

熱くなる眼差しと


터질 것 같은 열정 다

張り裂けそうな情熱すべて


날 원한만큼 가져봐

僕を好きなだけ手に入れてみて


I`m Your Fantasy

 

Fantasy

Fantasy

  • provided courtesy of iTu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