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Intro) / JBJ

1st EP album "FANTASY"

J.B.J. (Intro)

 

youtu.be

 

 

모두 각자의 꿈을 꿨지 너희들이

皆それぞれの夢を見た 君たちが


JBJ 이름 불러 주기 전까지

JBJ 名前を呼んでくれる前まで


이제 하나의 꿈을 꿔

これからは一つの夢を見る


I know you know


열어줘 나야 나 보여줄게

開けろよ 俺だ 見せてやる


우리만의 Showtime

俺達だけの Showtime


작은 돌멩이 같던

小さな石ころのようだった


우리가 이곳에 모여

俺たちがここに集まり


너의 손길에 다이아처럼

君の手にあるダイアのように


이제 빛이나 보여

輝いてみえる


Just Be Joyful


그저 무대에서 즐길게

ただステージで楽しむよ


변함없이 우릴 비춰줘

変わらず俺たちを照らして


너의 작은 별이 될게

君の小さな星になるから

 


감춰져 있던 그림자 뒤로

隠れていた影の後ろに


밝은 빛이 보여

明るい光が見える


내 손을 잡아줘 꽃피울 수 있게

僕の手を握ってよ 花を咲かせられるように

 


7 8 7


우리가 모여

俺たちが集まり


We are JBJ


모든 걸 가져

すべてを持ち


판을 다 엎어

すべてひっくり返す


그게 우리다워

それが俺ららしい


시련을 넘어서

試練を乗り越え


세워 Legend 타워

建てる Legend タワー


더 다가와

もっと近づいて


땀으로 넘쳐 우리 무대 위엔

汗で溢れる俺らのステージの上には


달아올라

盛り上がろう


We are star 항상 널 밝힐게

We are star いつも君を照らすよ

 

J.B.J (Intro)

J.B.J (Intro)

  • provided courtesy of iTu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