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 / NCT U

『BOSS』

 

youtu.be

 

World

 

이 공간 속에 비밀

この空間の中の秘密

 

(shimmy shimmy)

 

가까움은 가면 같은 기믹

近づけば仮面のようなギミック

 

(give me give me)


우린 만질 수 없는 걸 믿지 Woo 

俺らは触れられないものを信じる Woo 

 

너도 알지 우린 알고 있지 Woo

君もわかるだろ 俺らはわかってるだろ Woo

 


더 가까워 진 건 (wild) 

さらに近づいたものは (wild) 

 

소리 보다 더 큰 벽 (you wild) 

どの音よりも大きい壁 (you wild) 

 

더는 참을 수 없어

これ以上は耐えられない


Woo 난 깨버리지 Woo 난 깨버리지 깨버리지

Woo 俺は壊してしまう Woo 俺は壊してしまう

 


내가 손대면 뭐든지 가지게 돼 나의 온기

俺が触れれば何でも手に入る 俺の温度が


손끝에 닿는 순간 빠진 느낌 yeah

指先に触れた瞬間 溺れる感覚 yeah

 

(I know you want)


내게 가까이 닿아봐 

俺の近くにおいで

 

The world is ours

(world is our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대로 움직여

俺が君を導くままに動かす

 

더 높이 너의 손을 뻗어

もっと高く君の手を伸ばして


난 또 다른 너와 나를 묶지

俺はまた 別の君と俺を縛る

 

또다시 묶인 Oh 다른 우리 (다른 우리)

再び縛られた Oh 違う俺ら (違う俺ら)



난 절대적인 너의 Boss 네가 원해

俺は絶対的な君の Boss 君が欲しい

 

(I Like that)

 

가지고 싶다면 가져 내 선택

望むなら持っていけ 俺の選択

 

(I Like that)


난 더 너와 내가 시선을 맞추길 바라왔지 man

俺は君と視線を合わせることを願ってきた man

 

That's what I need you know me

 


나만 따라와 저 멀리

俺だけについてこい 遥か彼方

 

널 데리고 난 겁 없이

君をつれていく 恐れなく


더 큰 하나를 그리고 싶어졌어 yeah

さらに大きい 一つ を描きたくなったんだ yeah

 

(그리고 싶어 졌어 yeah)

(描きたくなったんだ yeah)

 

모두 다시 태어난 것처럼 내 세계로 와

何もかもがまた生まれ変わったように 俺の世界へおいで

 

다들 물 만난 듯 노래해

皆 水を得たように歌え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Just give it give it give it

 

기분 내키는 대로

気の向くままに

 

좀 더 closer closer closer

もう少し closer closer closer

 

믿고 다가서 줘

信じて近づいてきてよ


이젠 눈을 감아 앞에 펼쳐질

さぁ目を閉じて 目の前に広がる

 

나의 세계를 맘껏 들이쉬어

俺の世界を心おきなく吸い込んで

 

그대로 충분해 넌 아름다워

そのままで十分だ 君は美しい

 


손끝의 소통 이건 Fake 때려쳐

指先の疎通 これは Fake やめてしまえ

 

대신 Fly to you dive to you 직접

代わりに Fly to you dive to you 直接

 

I can make it make it work for you I became the boss for you

 

부질 없는 Post no need 내가 나타내줄게

つまらない Post no need 俺が示してやる

 

난 알아 너의 Feel now fear none We eye to eye

俺は知ってる 君の Feel now fear none We eye to eye



I’m the boss To the world

 

널 애태우게 할 놈

君をいらだたせる奴

 

Hot dog feel like I wear 구스구스

Hot dog feel like I wear クスクス


I’ll gonna catch up lightly fly 

 

네 Door bell 직접 Knock 할거야 이건 direct sign

君の Door bell 直接 Knock してやる これは direct sign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세상 밖에서만 찾던 세계

世間の外だけで探していた世界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움직인 Player 

俺が君を動かす Player

 

온전하게 조화롭던 세계

完全に調和のとれた世界

 

(Don’t you know I’m a)


내가 널 이끄는 Boss

俺が君を導く Boss

 

누구라도 원이 될 수 있게

誰でも円になれるように

 

(Don’t you know I’m a)

 

보내볼래 나의 노래

送ってみるよ 俺の歌を

 

Don’t you know I’m a

Don’t you know I’m a

Woo 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