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E WAY UP / B.A.P

 

7th Single Album "BLUE"

『ALL THE WAY UP』

 

 

시원하게 부는 바람 따라

涼しく吹く風に連れられて


자유롭게 달려가는 거야

自由に走っていくんだ


뭐 어디든 괜찮아

どこでもいいさ


내 두 발이 닿는 곳을 따라

僕が向かう場所に沿って


새로워진 길이 열릴 거야

新しい道が開かれるんだ


내 마음 하나 믿고 가

自分の心だけを信じて進め

 


어둠을 뚫고서 내리는 빛을 따라 Fly

暗闇を突き抜け降り注ぐ光を辿って Fly


가까워질수록 커져가는 목소리

近づくほど大きくなっていく声

 


더 높은 곳으로 날아 난 멈추지 않아

さらに高い所へ飛ぶんだ 僕は止まらない


I don't wanna go down
down down down down


날아오르는 순간 날 이끄는 감각

飛び立つ瞬間 僕を導く感覚


I'll never go down
down down down down
Cause I got me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좀 더 높이

もう少し高く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저 끝까지

あの果てまで


All The Way Up

 


새로운 바람이 부는 곳에 빙고

新しい風が吹く場所にビンゴ


막 달려 보는 거야 Oh Yeah Yi Yo

ひたすら走ってみるのさ Oh Yeah Yi Yo


새 파란 바다 따라가는 거야

真っ青な海に沿っていくのさ


네가 끌리는 대로

君がひかれるままに


햇빛이 날 맞추네

日差しが僕を照らす


계절의 향기가 날 반길 때

季節の香りが僕を迎えるとき


하늘 높이 소리 질러봐

空高く叫んでみて


All The Way Up Up Up in the air

 


진짜를 찾아낸 마음에 빛이 밝혀져

本物を探し出した心に光が照らされて


지금껏 몰랐던 세상이 날 반겨줘

今まで知らなかった世界が僕を迎えてくれる

 

 

더 높은 곳으로 날아 난 멈추지 않아

さらに高い所へ飛ぶんだ 僕は止まらない


I don't wanna go down
down down down down


날아오르는 순간 날 이끄는 감각

飛び立つ瞬間 僕を導く感覚


I'll never go down
down down down down
Cause I got me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좀 더 높이

もう少し高く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저 끝까지

あの果てまで


All The Way Up

 


우연이라 말할 수 없어 이 모든 순간

偶然だとは言えない この全ての瞬間


날 지치게 만들었던 지난 시간들

僕を疲れさせた過ぎた時間


나를 향한 소음보다 커진

僕に向けられた騒音より大きい


심장 소리에

心臓の音に


커져가는 자유를 느껴

大きくなっていく自由を感じる

 

 

더 높은 곳으로 날아 난 멈추지 않아

さらに高い所へ飛ぶんだ 僕は止まらない


I don't wanna go down
down down down down


나는 놓치지 않아 날 이끄는 순간

僕は逃さない 僕を導く瞬間


I'll never go down
down down down down
Cause I got me


All The Way Up


눈치 보지 말고 반응해

顔色を窺ってないで反応しろ


신경 안 써 Nobody

気にしない Nobody


All The Way Up


분발해 내일은 없어

奮起しろ 明日はない


Get this party started
All The Way Up


딴 생각들은 집어넣어

他の考えはしまって


Stapler

 

너를 오늘 밤에 찍어 난

君を今夜手に入れる


말리지마 우린 Mortal이지

止めるな 僕らは Mortalさ


And U got me
Cause I got me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좀 더 높이

もう少し高く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저 끝까지

あの果てまで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

All the Way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