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Day and Night) / TAEMIN

 

Repackage album "MOVE-ing"

『낮과 밤 (Day and Night)』

 

youtu.be

 

 

Doo- Doo-

 

네 목소릴 닮은 멜로디

君の声に似たメロディー


떨어지지 않아 

離れない


너는 아직 내 속에 있어 

君はいまだに僕の中にいる


낫지 않는 감기 같아

治らない風邪のようだ


나를 이끈 숨소리 슬픈 표정의 거리

僕を導いた息遣い 悲しい表情の街

 


내가 너였던 낮 네가 나였던 밤 

僕が君だった昼 君が僕だった夜


시간들은 우리에게 취해

時間は僕たちに酔いしれ


멈출 줄 몰랐던 날 

止まるとは思わなかった日

 

가릴 줄 몰랐던 마음 

隠すことができなかった気持ち


지금과는 다른 너와 나

今とは違う君と僕

 

 


여기까진 거야 더는 갈 곳이 없어 

ここまでだよ これ以上行き場がない


너도 내게 할 말이 없어

君も僕に話すことはない

 

전부 다 지워줘 어설프게 그린 기억들 

すべて消してよ 適当に描いた記憶

 

하나도 남김 없이 Oh yeah

ひとつ残らず Oh yeah


나를 이끈 숨소리 멍한 새벽의 거리

僕を導いた息遣い ぼんやりした明け方の街

 

 

내가 너였던 낮 네가 나였던 밤 

僕が君だった昼 君が僕だった夜


시간들은 우리에게 취해

時間は僕たちに酔いしれ


멈출 줄 몰랐던 날 

止まるとは思わなかった日


가릴 줄 몰랐던 마음 

隠すことができなかった気持ち


지금과는 다른 너와 나

今とは違う君と僕

 


다른 사람과 있는 날 보고 

他の人といる僕を見て


너는 가버렸어

君は行ってしまった


Baby 지금은 스쳐가 줘 

Baby 今は通り過ぎてくれ


내 속에 있는 너는 남아 있어줘

僕の中にいる君は残したまま

 

 

내가 너였던 낮 네가 나였던 밤 

僕が君だった昼 君が僕だった夜


시간들은 우리에게 취해

時間は僕たちに酔いしれ


멈출 줄 몰랐던 날 

止まるとは思わなかった日


가릴 줄 몰랐던 마음 

隠すことができなかった気持ち


지금과는 다른 너와 나

今とは違う君と僕


멈출 줄 알았다면 사랑을 알았다면

止まると知っていたら 愛を知っていたら


조금 달라졌을 너와 나

少し違っていたはずの君と僕

 

낮과 밤 Day and Night

낮과 밤 Day and Night

  • provided courtesy of iTu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