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1st Mini Album “Red Diary Page.1”

Blue

 

youtu.be

 

 

 

음음음음음 yeah 음음음음음
So blue blue blue blue blue yeah 
blue blue blue blue blue 

 
지금 내 맘의 색깔은 blue 

今私の心の色は blue 


기분이 별로 안 좋아 

気分があんまりよくないの


알잖아 나 좀 예민해 

わかるでしょ 私ちょっと敏感なの


네게만 참 까다롭잖아

あなたにだけ気難しいよね


잘 지냈냐 물어보네 

元気にしてるか尋ねるの


Do you? 난 아냐 

Do you? 私は全然


지금보다 조금 더 나아졌으면 해

今よりもう少しよくなればいいのにな

 


미안해 미워해 조금은 좋아해 

ごめんね、憎いの ちょっとは好きよ


좀 야윈 모습이 안쓰럽기는 해도

少しやつれた姿が気の毒ではあるけど


나는 또 아직도 

私は今でも


네 눈을 마주칠 수 없는 걸 

あなたと目を合わせられないの


넌 여전히 내가 참 미워 보이잖아

あなたは相変わらず私を憎んでるみたいで

 


파랗게 blue blue 우리가 칠해지네 

青く blue blue 私たちが塗られていく


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 때

お互いの心にも青くアザができていくとき


내 맘은 true true 너와 함께 있을 땐 

私の心は true true あなたと一緒にいるときは


사랑받던 모습이 

愛されていた姿が


그토록 아름다웠는데

あれほど美しかったのに

 


음음음음음 yeah 음음음음음
So blue blue blue blue blue yeah 
blue blue blue blue blue 

 

지금 내 맘의 색깔은 blue 

今私の心の色は blue 


기분이 별로 안 좋아 

気分があんまりよくないの


알잖아 나 좀 피곤해

わかるでしょ 私ちょっと疲れてるの


네게만 참 까다롭잖아

あなたにだけ気難しいよね


잘 지냈냐 물어봐도

元気にしてるか尋ねてみても


Do you? 난 아냐 

Do you? 私は全然

 

지금보다 조금 더 아파했으면 해

今よりもう少しつらくなればいいのに

 

 

미안해 미워해 조금은 좋아해 

ごめんね、憎いの ちょっとは好きよ


네 지친 모습이 안쓰럽기는 해도

あなたの疲れた姿が気の毒ではあるけど


나는 또 아직도 

私は今でも


네 눈을 마주칠 수 없는 걸 

あなたと目を合わせられないの


넌 여전히 내가 참 미워 보이잖아

あなたは相変わらず私を憎んでるみたいで

 

 

파랗게 blue blue 우리가 칠해지네 

青く blue blue 私たちが塗られていく


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 때

お互いの心にも青くアザができていくとき


내 맘은 true true 너와 함께 있을 땐 

私の心は true true あなたと一緒にいるときは


사랑받던 모습이 

愛されていた姿が


그토록 아름다웠는데

あれほど美しかったのに

 

 

미안해 미워해 조금은 좋아해 

ごめんね、憎いの ちょっとは好きよ

 

미안해 미워해 아직 널 좋아해

ごめんね、憎いの まだあなたが好きなの

 

 

파랗게 blue blue 우리가 칠해지네 

青く blue blue 私たちが塗られていく


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 때

お互いの心にも青くアザができていくとき


내 맘은 true true 너와 함께 있을 땐 

私の心は true true あなたと一緒にいるときは


사랑받던 모습이 

愛されていた姿が


그토록 아름다웠는데

あれほど美しかったのに

 
음음음음음 yeah 음음음음음
So blue blue blue blue blue yeah 
blue blue blue blue blue

 

Blue

Blue

  • Bolbbalgan4
  • K-Pop
  •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