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Ride with me) / JBJ

1st EP album "FANTASY"

『오늘부터(Ride with me)』

 

youtu.be

 

 

오늘부터 넌 내 여자 돼줄래 

今日から僕の彼女になってくれる?


Baby come ride with me
I want you be my girl 


네가 원하면 다이아를 껴줄게

君が望むならダイアをはめてあげるよ


I want you be my

 


이미 난 알고 있어 

もう僕は知ってるんだ


네가 내 여자가 될 걸 

君が僕の彼女になるって


Don't you know


처음 본 그 순간부터 

初めて見たその瞬間から


뭔가 특별한 걸 느껴 

何か特別なものを感じたんだ


Don't you know

 


내 곁에 함께 있어줘 

僕の側に一緒にいてよ


Check it out right now


네가 내 옆에 있어줄 거란 걸 알아

君が僕の隣にいてくれるって知ってるよ


'Cause you're the one and only girl 


걱정하지 마 날 그냥 믿어 

心配しないで ただ僕を信じて


이젠 내 쪽으로 끌어당길게 

もう僕の方に引き寄せるから


Come on

 


오늘부터 넌 내 여자 돼줄래

今日から僕の彼女になってくれる?


어디서든 네 옆에 난 서 있을게

どこででも君の隣にいてあげるから


네가 원하면 다이아를 껴줄게

君が望むならダイアをはめてあげるし


같이 늙어가 흰머리 세줄게

一緒に年をとって白髪も数えてあげるよ

 


Baby come ride with me (Holla)
Baby come ride with me (Oh yeah)
Baby come ride with me 
I want you be my girl


Baby come ride with me (Come on)
Baby come ride with me (That's right)
Baby come ride with me 
I want you be my

 


Check it out right now


우리는 아직 서로에 대해 잘 몰라

僕たちはまだお互いについてよく知らない


근데 그러면 어때 우린 아직 어리고

でもこれはどう? 僕たちはまだ幼いし


일단은 질러 맘에 안 들면 환불하던가

とりあえず買って 気に入らなかったら返品するとか


난 이런 종류의 농담을 해 

僕はこんな冗談を言うんだ


그럼 넌 어이없다는 듯 흘겨보는데

そしたら君は呆れたように横目で見るけど


날 보는 눈이 어 심쿵했어 방금 어 

僕を見る目が あ、今キュンとしてた


오바 아니고 나 진지하게 궁서체

大袈裟なんかじゃなくて僕は真剣なんだ

 


내가 데비 존스라면 너는 칼립소

僕がデイヴィ・ジョーンズなら君はカリプソ


난 다 보여줄게 내 심장까지도

僕は全部見せてあげるよ 心臓までも


잘 어울리는 듯 조금 어색한 이유는

お似合いだと思うんだ 少しぎこちない理由は


하나뿐이야 너의 Okay 

一つだけなんだ 君の Okay 


you already know

 


그러니까 Baby give it to me

だから Baby give it to me


시간 끌지 말고 give it to me

時間を稼がないで give it to me


어차피 너도 내가 맘에 드는 거

どうせ君も僕が気に入ってるってこと

 
이미 난 다 알아 

もうぜんぶ知ってるよ


3 2 1 let's go

 

 

오늘부터 넌 내 여자 돼줄래

今日から僕の彼女になってくれる?


어디서든 네 옆에 난 서 있을게

どこででも君の隣にいてあげるから


네가 원하면 다이아를 껴줄게

君が望むならダイアをはめてあげるし


같이 늙어가 흰머리 세줄게

一緒に年をとって白髪も数えてあげるよ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게 

時間が経っても変わらないよ


나를 믿어줘

僕を信じて


네가 내 여자가 되길 

君が僕の彼女になりますように


'Cause you're the only one for me

 

 

오늘부터 넌 내 여자 돼줄래

今日から僕の彼女になってくれる?


어디서든 네 옆에 난 서 있을게

どこででも君の隣にいてあげるから


네가 원하면 다이아를 껴줄게

君が望むならダイアをはめてあげるし


같이 늙어가 흰머리 세줄게

一緒に年をとって白髪も数えてあげるよ

 

Baby come ride with me (Holla)
Baby come ride with me (Oh yeah)
Baby come ride with me 
I want you be my girl


Baby come ride with me (Come on)
Baby come ride with me (That's right)
Baby come ride with me 
I want you be my

 

Ride with Me

Ride with Me

  • provided courtesy of iTunes